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아이폰&아이패드

[애플펜슬] 1,000원으로 올리는 애플펜슬 그립감! ‘다이소 파스텔 펜 그립’ 사용 후기

by 뮹e 2020. 9. 11.
반응형

Hola todos~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최근에 갖고 있던 모든 책들을 북스캔해서 아이패드로 책을 보고 있습니다.

 

북스캔은 사당에 위치한 ‘훈민스캔’에서 진행했고, 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2020/08/17 - [[리뷰]] - 사당역 셀프 북스캔 전문점 ‘훈민스캔’ 방문 후기

 

사당역 셀프 북스캔 전문점 ‘훈민스캔’ 방문 후기

Hola todos~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요즘 저는 먼지다듬이라는 벌레때문에 많은 고통을 받고 있어요. 이름이 생소한 먼지다듬이 벌레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책벌레 라는 벌레입니다. 가끔가

babita.tistory.com

 

그래서 요즘 아이패드를 이용한 필기를 예전보다 많이 하고 있습니다. 애플펜슬을 사용할 때 다이소에서 구입한 케미꽂이와 펜 그립을 꽂아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펜 그립이 더러워져서 교체하기 위해 펜 그립을 잠깐 뺀 사이 .. 생 애플펜슬(?) 을 장시간 사용하다보니... 알게 모르게 손바닥에 피로감이 잔뜩 쌓이더군요. 저는 특히 오른손 엄지 두덩이가 아파서 왜그런가 했더니... 원인이 애플펜슬을 장시간 사용해서 그런거였어요.

 

 

2019/12/20 - [[아이패드]] - [애플펜슬] 애플펜슬 펜촉 보호를 위한 케미꽂이 구입후기 / 다이소 케미꽂이 3mm, 4mm 비교

 

[애플펜슬] 애플펜슬 펜촉 보호를 위한 케미꽂이 구입후기 / 다이소 케미꽂이 3mm, 4mm 비교

Hola todos~ soy babita.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오늘은, 추가로 구매하려면 4개에 25,000원을 주고 구입해야 하는! 비싼 애플펜슬의 펜촉을 보호하기 위한 하나의 대책, 바로 케미꽂이에 대해 포스��

babita.tistory.com

 

 

기존의 애플펜슬은 그립감이 전혀 없는 편이어서 잠깐 애플펜슬을 사용할 때는 괜찮지만 장시간 사용하다 보니 불편감을 확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얼른 귀찮음을 뒤로 하고 예전에 구매해 두었던 펜 그립을 끼워주었어요.

 

다이소 ‘파스텔 펜 그립’ / 1,000원

 

혹시 기본 애플 펜슬을 사용하시는데 장시간 필기를 하신다면 단 돈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다이소 ‘파스텔 펜 그립’ 추천드립니다. 인터넷에서 더 견고하고 좋은 펜 그립을 구입할 수도 있지만, 다이소 펜 그립을 사용해본 결과 그렇게 나쁘지 않았어요👍🏻 

 

1,000원에 10개

 

그리고 심지어 ... 1,000원에 10개나 들어있다는 사실. 그래서 더러워지면 바로 바로 부담없이 교체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예전에 구입했는데, 구입했을 때는 리뷰를 올리지 못하다가 좀 사용하고 나서 올리게 되었네요. 처음에 사용할 때는 펜 그립이 죽어라 안들어가서😭😭 두 개 정도 버린 것 같아요ㅎㅎㅎ 그래도 8개나 남아있으니 개이득.

 

 

 

처음 사용할 땐 몰랐던 사실...! 그냥 끼우려고 시도한다면 ... 그거는 무모한 도전! 마찰력 때문에 절대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펜 그립을 끼우기 전에 로션을 애플펜슬에 미리 발라줘야 합니다. 로션을 틈에만 안들어도록, 내가 끼울 위치만큼 로션을 발라줍니다.

 

 

그러면 절대 안들어갈 것 같던 펜 그립도 쏙! 하고 들어가는 마법이 일어납니다. 저는 이번엔 로션 양을 조금 적게 발랐더니 끼울 떄 조금 힘을 줘야 했어요.

 

이렇게 펜 그립 하나 끼우는 것만으로도 손의 피로감이 확실이 줄어듭니다. 요즘은 거의 24시간 아이패드를 끼고 살기 때문에 저에게는 필수 아닌 필수!

 

펜 그립이 다 좋지만 ... 펜 그립 끼우고 나서 가장 불편한 점은 바로 케이스 보관함에 안들어간다는 사실. 그래서 밖에 나갈때는 애플펜슬을 가방 주머니에 보관해서 다닌답니다. 이게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 다시 엄지 두덩이의 통증을 경험하고 싶지 않은 마음이 더 크기 때문에 감수하고 다니기로 ... 

 

어느덧 아이패드 에어3를 구매한지 1년이 다 되어 가네요. 아이패드 케이스도 사용한지 1년이 다 되어 가는데 너무 험하게 들고 다녔는지 여기저기 까진 흔적이 가득. 그래서 근래에 괜찮은 케이스 발견하면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케이스 구매하게 되면 리뷰 남기러 오겠습니다. Chao~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