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언어독학(스페인어&영어)

Yes24 에서 해외주문으로 스페인어 원서 주문했어요. /스페인어 원서

by 뮹e 2021. 3. 12.
반응형

Hola todos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스페인어 공부는 안하고 책 사는 게 취미인 1인 ... 이번에는 저의 최애 스페인어 원서 서점인 교보문고가 아닌, Yes24에서 스페인어 원서를 주문해봤어요. 이번에는 정말 정말 스페인어로 읽고 싶었던 디즈니 책들과 제가 요즘 푹 빠져있는 넷플릭스 스페인 드라마 [오, 발레리아]의 원서인 En los zapatos de Valeria 를 주문해봤어요. 

 

 

 

스페인어로 꼭 꼭 읽어보고 싶었던 디즈니 애니메이션. 제가 정말 좋아하는 코코,라푼젤 과 더불어 시키는 김에 모아나, 인어공주, 겨울왕국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스페인 드라마 [오, 발레리아] 의 원서인 En los zapatos de Valeria 도 도착했어요. 

 

 

주문 날짜는 2월 17일 이었는데 배송 온 날짜는 3월 2일에 디즈니 책 중에 일부, 그리고 3월 5일에 디즈니 책 나머지와 발레리아 책이 도착했습니다. 2주 정도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디즈니 책은 스페인어와 영어가 같이 있는 책인데 생각보다 너무 짧아서 좀 아쉬워요. Movie storybook이라 영화 장면도 있는데 쪽수는 10장 정도이고 한 페이지에는 3~4문장 정도가 들어가 있습다. 저는 좀 더 긴 책을 읽고 싶었는데, 나중에 다시 한 번 찾아봐야겠습니다. Yes24를 통해 원하는 원서책을 발견하면 다시 주문해 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