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

[포항여행#9]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 ‘청하공진시장’

by 뮹e 2022. 5. 16.
반응형


포항이 요즘 드라마나 영화 촬영지로 핫 플레이스가 되고 있다죠? 저도 처음 가본 포항 여행에서 너무 예쁜 풍경과 맛있는 먹거리들로 인해 최상의 만족감을 느끼고 있던터라 이해가 갔답니다. 남편이 넷플릭스로 즐겨보던 드라마인 갯마을 차차차가 마침 포항에서 촬영됐더라구요. 저는 보진 않았지만 남편은 정말 재밌게 봤던 갯마을 차차차, 그 촬영지가 관광지처럼 꾸며져있다길래 한 번 방문해봤어요. 청하공진시장이 바로 갯마을 차차차의 촬영지더라구요.

 

 

그렇게 크지 않은 장소기 때문에 추위에도 후다닥 구경할 수 있었어요. 포항여행에서 잠깐 들르기 좋은 곳 같았습니다. 갯마을 차차차를 본 시청자라면 더더욱!

 

 

 

 

여름이 다 와가는데 겨울 옷을 입은 사진을 포스팅하고 있네요^^ 이 귀차니즘이란 ...

 

 

 

 

곳곳에 사진 찍을 수 있는 곳이 많아서 좋았어요. 삼각대를 가지고 왔으면 커플 사진도 재밌게 찍었을텐데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오징어게임으로 인해 달고나가 유행이라 그런지 구멍가게 같은 곳에서는 달고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오징어게임으로 달고나가 그렇게 유행하는데도 한 번도 먹어본 적도 없고 만들어본 적도 없는..ㅋㅋㅋ 어렸을 때 많이 만들고 먹어봐서 그런지 그 맛이 별로 궁금하지 않은가봐요^^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인 이 곳을 빠르게 구경하고 나서 정말 가보고 싶던 곳으로 이동을 했어요. 바로 곤륜산입니다. 이 곳은 살짝 등산(?) 을 해야하기 때문에 구두는 자신을 원망하게 될 거에요. 반드시 운동화를 신고가야하는 곳입니다. 곤륜산은 다음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