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

[포항여행#4] 포항 구룡포 둘러보기 _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 / 일본인 가옥 거리

by 뮹e 2021. 12. 23.
반응형

Hola todos 올라!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추위를 녹이러 들어간 여든여덟밤 에서 따듯한 차를 마시고 다시 밖으로 나왔습니다.

 

2021.12.22 - [[여행]] - [포항여행#3] 포항 구룡포 찻집 ‘여든여덟밤’

 

[포항여행#3] 포항 구룡포 찻집 ‘여든여덟밤’

Hola todos 올라!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포항에 들러 모리국수도 먹고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도 가보고 일본인 가옥 거리도 둘러보고, 쌀쌀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열심히 돌아다녔어요. 2021.12.2

babita.tistory.com

 

 

아직 덜 구경한 일본인 가옥 거리를 더 둘러보기로 했어요.

 

 

 

 

들어가보고 싶어서 방문해 본 추억상회입니다.

 

 

 

 

추억상회는 일제강점기에 포목점을 운영하였다고 해요. 이 건물이 그 옛날부터 있던 건물이라니 놀라웠습니다. 

 

 

 

 

추억상회에서는 반가운 옛날 간식뿐만 아니라 장난감도 볼 수 있었고 '동백꽃 필 무렵' 배우들의 싸인도 볼 수 있었어요.

저는 특히 공효진 아들 역이었던 김강훈님의 싸인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도 한 장 찍었습니다.

 

 

 

 

일본인 가옥거리를 한 바퀴 돌고나서 위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보기로 했습니다.

 

 

 

 

높아보이는 계단을 올라오면 구룡포항과 마을의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초겨울 바람이 차갑게 불었지만, 높은 곳에 올라와 가슴이 확 틔이는 멋진 풍경을 보고 있자니 내려가기 싫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멋있는 용들의 사진을 남기며 구룡포 일본인가옥거리 여행을 마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