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생활정보 TIP

캐시워크 포인트 이용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 챙기기/e-프리퀀시 적립은 덤으로!

by 뮹e 2020. 12. 21.
반응형

Hola todos~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여러분은 캐시워크 어플 아시나요? 정말 유명한 어플이죠? 하지만 저는 최근에야 이 어플을 설치하고 이용하고 있답니다. 이 어플을 사용한지 8개월 정도가 되는 것 같아요. 진작에 알았다면 꽤 유용하게 사용했을 텐데 ... 아쉬운 마음이 가득합니다. 하지만 지금이라도 사용하는 게 어디냐며^^ (자기 위안) 

 

 

캐시워크 어플은 만보기 어플로 유명합니다. 걸음수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는 방식! 걸음수에 따른 최대 포인트는 100입니다. 저는 처음에는 캐시워크 문제도 맞추곤 했었는데 지금은 귀차니즘 때문에 오로지 걸음수만으로 포인트를 얻고 있어요. 최근에 포인트가 어느정도 쌓여서 스타벅스 쿠폰을 구입할 수 있었어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가 5,740캐시 입니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도 적립할 겸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구매하기로 결정!

 

 

 

 

쿠폰을 구매하기 위해선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한 후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본인인증 완료! 정말 간단하게 할 수 있어요.

 

 

 

구매버튼을 눌러 포인트를 소진하면 쿠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쿠폰함에 가면 이렇게 바코드와 코드번호가 포함된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스타벅스 어플을 이용해 사이렌오더로 쿠폰을 사용할 생각이어서 쿠폰 번호를 복사해주었어요.

 

 

 

스타벅스 어플에서 사이렌오더로 주문할 음료를 고른 후, 결제 수단에서 기타 모바일 상품권 사용 버튼을 눌러주세요. +상품권 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한 후,

 

 

 

 

상품권 이미지나, 번호 입력, 바코드 인식 등 본인이 편한 방법으로 쿠폰을 추가해주세요. 저는 번호를 입력해 주었답니다. 그냥 아메리카노 제품을 먹어도 좋지만, 저는 e-프리퀀시 적립을 위해 미션음료인 ‘캐모마일 릴렉서’ 메뉴를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처음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이번 미션음료는 캐모마일 릴렉서로 통일😊 차액인 2,500원을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니, 별 적립도 되고 e-프리퀀시도 적립가능! 무료 쿠폰을 이용해 비싼 음료를 저렴하게 먹었네요^^ 근데 가격 너무 사악해요 ... 음료 한 잔에 6,100원(Tall) 이라니... 

 

 

 

 

여튼 e-프리퀀시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얼른 다 채워서 다이어리 교환하고 와야겠어요. 캘린더 달력과 노트키퍼가 끌리더라고요^^ 매진되기 전에 둘 중에 마음에 드는 걸로 골라와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