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티스토리 & 유튜브

[10월 애드센스] 수입 기록 그리고 목표!

by 뮹e 2020. 11. 6.
반응형

Hola todos~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다시 블로그를 열심히 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하지만 귀찮음 때문에 계속 미루고 있는 중입니다. 하지만 고맙게도 이런 블로그지만 광고 수입은 조금씩 들어오더라구요. 누군가는 코웃음을 치겠지만 하루에 1달러면 저에게는 엄청 큰 돈입니다. 왜냐하면 하루에 0.01 달러가 들어오는 날이 허다하기 때문이죠. 예전에는 하루마다 애드센스 수입을 확인했었는데, 요즘은 자제하고 있는 편이에요. 포스팅을 열심히 했는데 하루에 들어오는 수입이 0.01달러면 굉장히 허무한 기분이 들거든요. 

 

#10월달 애드센스 수입은?

 

 

 

10월달에는 개인적으로 바빴어서 블로그에 집중하지 못했었는데요, 그래도 23.43 달러의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하지만 무효 트래픽으로 0.53 달러가 차감이 되었네요. 저는 제 광고를 누른 적도 없는데 왜 무효 트래픽이 발생되는지 모르겠어요. 이게 지속되면 지급받는 데 문제가 생길까봐 조금 무섭기도 하네요. 제발 별일 없길🙏🏻 

 

 

스탠다드 차타드 외화통장을 만들지 못해서 아직까지 지급을 미루고 있는데 300달러가 되기 전에는 만들러 가려고 합니다. 사실 스탠다드 차타드 계좌는 있는데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아서 정지된 상태라 더 복잡해졌어요. 요즘은 정지 푸는 것도 힘들더라고요. 제발 300달러가 되기 전에 하길 바라며 (저 자신에게), 그리고 빨리 300달러가 채워지길 바라며 ...!

 

 

 

#앞으로의 목표

 

앞으로의 목표는 한달에 30달러를 목표로 열심히 해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한다고 해서 될 건 아니지만, 그래도 열심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한달에 포스팅 20개 이상은 해보기로! 그리고 방문자수를 500대로 끌어올리기!! 이것도 제가 하고싶어서 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방문자수가 늘어야 수익도 조금은 상승하는 것 같기에... 방문자수를 조금 늘릴 수 있는 좋은 포스팅을 작성해야 겠어요. 아직 갈 길이 멀지만 ... 😭

 

 

그리고 저는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도전하기 전에 구글블로그에 먼저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티스토리는 초반에 스킨 설정을 잘 못해서 제가 마음대로 광고를 달거나 하지 못하는데, 구글 블로그는 정말 제가 원하는대로 꾸미면서 (꾸미는게 힘들다곤 하지만...) 운영해보고 싶습니다. 구글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면 이곳에 차근 차근 기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