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티스토리 & 유튜브

9월 애드센스 수입 기록

by 뮹e 2020. 10. 15.
반응형

Hola todos~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요즘 이런 저런 핑계로 다시 블로그와 담을 쌓고 지내고 있네요. 블로그에 기록하는 걸 참 좋아하는 편인데 너무나 자주 찾아오는 블태기에 맥을 못 추고 있습니다. 9월부터 10월 중순인 지금까지 개인적으로 참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이제 조금 정리가 된 것 같아서 블로그에도 관심이 조금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지금부터라도 10월 포스팅을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9월은 다시 파이팅이 넘쳤던 달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애드센스 수익이 조금 올라서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한 달 이었습니다. 저 같은 초보 블로거에겐 많은 수익이지만 남들에게는 한 낱 치킨 한 마리 값은 저의 애드센스 수익 ... 하지만 언젠가 두 배.. 세 배가 될 수 있을 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안되리란 법은 없으니까요! 한달에 블로그 수익으로 10만원 벌기가 저의 목표인데, 그 목표는 과연 언제 이룰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9월 애드센스 수익

 

9월의 애드센스 수익은 바로~~~ 21.52 달러입니다. 7월달에는 14달러, 8월달에는 13달러 인거에 비해 꽤 상승했죠? 저는 20달러만 넘어가도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9월 달에 21달러를 벌어서 총 수익은 150달러가 되었어요.

 

 

저는 귀차니즘 때문에 300달러 이하로는 수수료가 면제라는 스탠다드 차타드 통장 만들기를 계속 미루고 있습니다. 저는 예전에 만들어 두었던 스탠다드 차타드 통장이 있기 때문에 은행에 따로 방문을 해야 하는데 이게 그렇게 귀찮을 수가 없어요. 300달러가 채워져 가기 전에 후딱 만들어봐야겠습니다.

 

 

10월이 벌써 보름이나 지났네요. 얼마 남지 않았지만 열심히 블로그를 해야겠습니다. 지금 애드센스 수익 수준은 정말 너무 슬픈 수준이에요. 이러다가 10달러도 안나올 듯 하네요. 저의 목표인 300달러를 향해!! 열심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모두 화이팅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