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티스토리 & 유튜브

[애드센스] 드디어 애드센스 핀번호 발송 / 애드센스 주소 변경하는 방법 / 애드센스 수익 지급 기준

by 뮹e 2020.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오늘은 기쁜 소식을 전하기 위해 티스토리에 글을 쓰게 되었어요.

그것은 바로! 👉🏻구글의 핀번호 발송👈🏻 소식 꺄~~~🤣🤣🤣🤣

애드센스를 시작하신 분들! 즉, 애드고시에 힘겹게 합격하신 분들이 그 다음으로 가장 기다리는 소식이 있죠? 바로 수.익.지.급 !!

 

 

하지만 애드센스를 달자마자 수익이 지급될거라는 생각은 오산 ....😭😭😭😭 무려 100달러를 채워야 수익이 지급된답니다.🤣

애드센스를 시작하면 부수익으로 10만원 정도는 벌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하루에 벌어 들이는 광고 수익은 무려 0.01 달러 ~ 0.3 달러 정도. 그래도 저같은 경우에는 네이버 애드포스트보다 애드센스의 수익이 확실히 좋아서 (단 돈 1원이라도^^) , 티스토리를 더 열심히 운영하려고 노력중입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적은 광고 수익에 지치곤 했는데요, 그 와중에 핀번호 발송 알림을 보게 되었어요!

 

 

 

애드센스 수익 지급 기준

 

 

애드센스의 경우 10달러를 채우면 주소를 확인하는 핀번호가 발송됩니다. 애드센스를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들 또는 시작하고 계신 분들한테는 익숙한 단어이죠? 바로 핀번호

 

 

애드센스를 시작하고 광고 수익이 10달러가 되면 구글 측에서 등록된 주소지로 핀번호를 무려 우편으로^^ 발송해 준답니다. 수령 기간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2주~4주 정도 소요된다고 해요. 저는 제가 다시 주소를 입력해야 되는 줄 알았는데, 자동으로 입력된 주소로 발송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편지가 올 때까지 주구장창 기다리면 된답니다😁😁

 

 

“주소를 입력하지 않았다면? 또는 주소를 변경하고 싶다면?”

 

 

 

 

 

 

주소를 확인하거나, 수정하기 위해서는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지급 카테고리를  클릭 한 후, 맨 밑에 보이는 ‘설정’ 에서 ‘설정관리’ 클릭!! 그리고 결제 프로필에 있는 ‘이름 및 주소’ 를 확인하면 됩니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는 알림 해결 방법?”

 

 

 

 

 

 

제가 애드센스에서 핀번호를 발송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계기는 바로 누구나 그렇듯!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라는 알림이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떠있어서 였어요. 저는 애드센스를 시작한 이후로, 매일 매일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 전 날의 광고 수익을 확인해보는 습관이 생겼는데요😁😁 그래서 발송 사실을 빨리 알 수 있었어요.

 

 

그런데 한 가지 궁금한 점이 생겼어요 ...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라는 알림이 없어지지 않는거에요. 저는 주소를 확인하라는 얘기가 정말 제 주소를 확인하라는 건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저 메세지는 등록된 주소로 핀번호가 발송되어 지고, 수령한 후에 핀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사라진다고 합니다. 그러니 저처럼 걱정할 필요 없어요^^!!

 

 

 

 

 

 

‘계정’ 카테고리에서 “계정 정보” 를 클릭한 후, “주소 인증” 버튼을 클릭하면 이 화면을 볼 수있는데, 핀번호가 발송된 주소를 확인할 수 있어요. 핀번호는 가장 최근에 PIN이 생성된 날짜로부터 3~5일 후에 우편으로 발송된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도 발송이 안됐겠네요😅 나중에 우편으로 핀번호를 수령한다면, 다시 이 페이지로 와서 밑에 쪽에 있는 핀번호 입력칸에 입력하면 주소인증은 끝! 입니다.

 

 

얼른 우편으로 핀번호를 수령해서 핀번호를 입력하고 싶네요😁😁 저는 이제 두번째 목표였던 핀번호도 수령하게 되었으니, 그 다음 목표인 100달러 채우기!! 에 도전해야 겠어요. 3달 안에는 부디 채울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애드센스 초보분들 모두 힘내시고! 100달러 얼른 달성하셨으면 좋겠네요!😁

 

 

다음 애드센스 포스팅으로는 핀번호 수령기를 작성하도록 할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19/07/22 - [[애드센스]] -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는 방법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한 이유! 바로 구글의 애드센스를 이용하고 싶어서 입니다. 저는 네이버 블로그는 운영하고 있고, 네이버 블로그의 광고 수익 시스템인 애드포스트는 이미 통과한 상태입니다. 애드포스트로..

babita.tistory.com

2019/12/03 - [[애드센스]] - 6개월간의 대장정 끝!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 메일을 받았어요!

6개월간의 대장정 끝!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 메일을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오늘은 정말 좋은 소식을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 제가 그동안 열심히 시도해왔던 애드센스에서 드디어 광고 승인 메일을 받았습니다. 받은 당시에는 너무 기뻐서 소리까지 질렀어요..

babita.tistory.com

2019/12/04 - [[애드센스]] - 애드센스 승인 후 반드시 해야 할 ‘광고 설정’ 하는 방법! (Feat. 애드센스 승인메일이 끝이 아니다!)

애드센스 승인 후 반드시 해야 할 ‘광고 설정’ 하는 방법! (Feat. 애드센스 승인메일이 끝이 아니다!)

​ Hola todos~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어제 애드센스에 6개월만에 승인되었다는 기쁜 포스팅을 남겼는데요, 오늘은 애드센스에 승인 되고 나서 꼭 해야 ​​ ​ ​하는​​​ ‘​​​광고 설정’..

babita.tistory.com

2019/12/08 - [[애드센스]] - 애드센스 인피드 광고 적용시키는 방법 / 인피드 광고 적용시킨 후기

애드센스 인피드 광고 적용시키는 방법 / 인피드 광고 적용시킨 후기

Hola todos~ Soy babita.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벌써 애드센스 승인 메일을 받고 광고를 적용시킨지 일주일정도가 지났네요. 티스토리만큼이나 애드센스 역시 공부해야 할 것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티스토..

babit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