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티스토리 & 유튜브

[8월 애드센스] 아쉬운 애드센스 수입 그리고 9월 목표

by 뮹e 2020. 9. 6.
반응형

먼지다듬이 때문에 신경쓸일이 많아서 블로그에 전혀 신경쓰지 못했던 8월달입니다. 먼지다듬이 녀석이 몸에는 지장을 안주는 벌레여도 정신적으로는 엄청 영향을 주더라고요. 막판에는 거의 포기 직전까지 같지만... 책을 열때마다, 물건을 꺼내려고 서랍을 열 때마다 보이는 한 두마리 때문에 정말 예민의 끝판왕! 결국 저는 이사를 결정하게 되었다는 슬픈 소식이...

 

핑계일지도 모르겠지만, 여튼 이런 이유 때문에 블로그에는 정말 정말 소홀하게 된 8월달 이네요. 분명 7월달에도 8월달에는 열심히 블로그 생활 하겠다고 한 게 엊그제 같은데...😅

 

8월달에는 총 10개의 글을 작성했네요. 7월달에도 10개의 글 작성. 

 

 

10개의 글을 작성한 8월달 애드센스 수입은? 바로 13.63달러 입니다. 무효 트래픽으로 금액이 차감되었으니 약 13달러라고 보면 되겠네요. 무효 트래픽은 광고를 누른 적도 없는데 도대체 왜 생기는 건지..??

 

13달러로 아쉬운 성적이지만, 제가 한 거에 비하면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하루에 1원씩 버는 네이버 애드포스트에 비하면 당연히 더 좋은 결과 인 것 같기도 하고요😅 (프로 네이버 블로그 비방러...)

 

그래서 일상블로그용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하나 더 개설할까 생각했는데 지금 이 블로그를 운영하는 상태를 보니 100% 욕심인 것 같고요...

조금 여유가 생긴다면 블로그 하나 더 개설하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9월달 블로그 목표는,

 

1. 2일 1포스팅

 

9월에는 시간적 여유가 많아졌어요. 왜냐하면... 건강상의 이유로 일을 잠시 쉬게 되었기 때문이죠! 코로나 시대에 자발적 백수가 되었네요😂 좀 더 건강을 회복하고 마음의 여유를 회복한 다음에 열심히 일을 시작해야 겠어요. 그때까지는 블로그를 운영할 시간이 충분하기 떄문에 1일 1 포스팅을 못하더라도, 2일 1 포스팅을 목표로 가지려 합니다. 포스팅을 하루에 몰아서 하는 것보다 몇 일씩 꾸준히 해야 한다는 건 알고 있지만 정말 쉽지 않네요. 1일 1포스팅 실천하시는 블로거분들 존경스럽습니다👍🏻

 

2. 9월달 애드센스 수입 20달러 넘기기.

 

지금 블로그 상태로는 한 달에 10달러 넘기는 것도 겨우 하는 수준이지만, 다시 힘을 내서 애드센스 수입 20달러 넘는 게 9월달 목표입니다.

 

3. 미라클모닝 루틴 블로그에 기록하기 

 

다시 시작하고 싶은 미라클모닝. 너무 쉽게 게을러지는 성격 탓과 항상 작심삼일이라서 미라클모닝을 제대로 지키지 못했지만, 다시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합니다. 미라클 모닝 책을 다시 읽으면서 저만의 미라클모닝 루틴을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4. 블로그 꾸준히 하기

 

저에게 가장 중요한 목표입니다. 블로그 꾸준히 하기. 제가 가장 좋아하는 SNS 중에 하나가 바로 블로그입니다. 글을 잘 못쓰지만 글쓰는 것도 좋아하기 때문에 사진과 글을 함께 적을 수 있는 블로그를 좋아하는데요, 블로그를 하다보면 귀찮음 때문에 가끔 블로그를 멀리하게 됩니다. 귀찮음은 버리고 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하는게 9월 목표이자 최종 목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