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언어독학(스페인어&영어)

교보문고에서 스페인어 원서 책 구입했어요! (해리포터, 샬롯의 거미줄, 82년생 김지영, 채식주의자)

by 뮹e 2020. 6. 26.
반응형

 

Hola todos~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요즘 다시 스페인어 공부에 열을 올리고 있어요.(마음만...😅)

 

원서를 읽으면서 스페인어 공부를 지속하고 싶어서 스페인어 원서를 구입했습니다. 우선 제가 지금 가지고 있는 스페인어 원서는 어린왕자와 윔피키드1권이에요. 이 두 책을 가지고 꾸준히 스페인어 공부를 지속하고 있어요. 또 스페인 친구가 선물해 준 또 다른 책도 가지고 있는데 너무 두꺼워서 읽을 엄두가 나지 않는 것도 있지만 이건 패스😅 좀 더 실력이 좋아지면 읽을 예정이에요.

 

한국에서는 스페인어 원서 구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영어 원서는 스페인어에 비해 구하기가 쉬운데.. 그런데 교보문고에서는 다른 서점보다는 구매할 수 있는 책이 좀 있더라구요! 그래서 교보문고 인터넷주문을 통해 스페인어 원서 책 4개를 구입했습니다.

 

해리포터 1권과 샬롯의 거미줄 그리고 한국책을 스페인어로 번역한 82년생 김지영과 채식주의자를 구입했어요. 해리포터와 샬롯의 거미줄을 쉽게 쭉쭉...까지는 아니더라도 열심히 하면 이번년도까지는 읽을 수 있을 것 같은데...

 

82년생 김지영과 채식주의자는 어려울 것 같아서 천천히 읽을 예정이에요. 이 두 책은 한국어책이 스페인어로 번역된게 신기해서 구매했어요. 아직 한국어책도 읽어보지 않은 게 함정입니다😅 너무 읽기 힘들면 한국책 먼저 읽어봐야겠어요~~~

 

스페인어 원서 책이 4권이나 생겨서 든든한 요즘입니다. 또 한편으로는 숙제가 갑자기 많아진 것 같아 시작도 못하고 있기도 하구요😅

 

스페인어 원서를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교보문고 인터넷서점 한 번 둘러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