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강원도 맛따라

[강원도/고성] 건강한 재료로 즐기는 바다 한상, 천진식탁

by 뮹e 2024. 7. 14.
반응형

 

 

천진해변에 위치해 있는

천진식탁에 다녀왔습니다 :)

 

 

 

 

항상 와봐야지 하던 곳인데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천진의 핫플 보배진/썬크림 매장이 있는 건물 2층입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되고

선결제입니다.

 

 

 

 

바다쪽 창가에 앉으면

이렇게 바다를 볼 수 있어요 :)

 

 

 

정겨운 유리병.

수저와 물 그리고 앞접시 등등

기타 물품들은 셀프로 갖고 와야합니다.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

사람이 많은 점심시간이어서 음식이 나오기까지 좀 기다렸어요.

 

 

 

천진식탁에서는 한상차림으로 음식이 제공됩니다.

저는 성게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저는 가끔 간장에 비벼먹는 성게비빔밥이 생각날 때가 있더라구요.

같이 제공되는 계란 노른자를 넣어서

간장 양념을 넣어 비벼먹으면 됩니다.

 

천진식탁 성게비빔밥은

비린 맛이 없어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건 명란버터구이.

버터가 들어가서 그런지

고소한 맛이 추가돼서 맛있었어요.

 

 

천진식탁 음식은

전체적으로 다 깔끔했어요.

성게비빔밥 먹고 싶으면 또 방문해야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