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티스토리 & 유튜브

애드센스 한 달 수익 처음으로 30달러를 넘다.

by 뮹e 2023. 1. 30.
반응형

호기롭게 시작했던 티스토리 블로그. 그리고 그 어렵다던 애드고시를 통과하고, 열심히 글을 쓰면 수익을 지급받을 줄 알았던 초보 블로거는 하루에 0.01 달러씩 찍히는 수익금액을 바라보며 초반의 열정은 사그라들었습니다.' 누가 블로그로 부수입 번다 그랬어..?' 라며 블로그를 멀리했다가 '한달에 만원 버는 것도 부수입이지. '라며 다시 블로그를 가까이 한지 어언 3년. 드디어 그렇게 바라던 한달에 30달러 벌기에 성공했습니다. (나만의 챌린지 성공ㅠㅠ)



 

 

지나가는 분들은 한달에 30달러 번게 뭐 그리 자랑이야! 싶지만 한달에 10달러 겨우 벌던 초보 블로거에게는 정말 어마어마한 성과라구욧!! 100달러가 넘어야 지급받는 애드센스 수익은 지금까지 총 3번을 받았습니다. 3년 동안 3번이니까 1년에 100달러씩 벌었다고 할 수 있겠네요. (하하)

 

첫 번째와 두번째 애드센스 수익은 어디로 갔는지도 모르게 써버렸고 마지막 세번째 애드센스 수익은 기념적으로 구글 주식을 구입했답니다. 근데 그때가 하필 환율 제일 높을 때라 한 번도 플러스 된 적이 없다는 게 슬픈 소식이라면 소식이랄까...

 

 

한달에 20달러 벌때만 해도 너무 좋았는데 30달러를 넘기니까 더 좋고 하루 하루 더 열심히 블로그 글을 써야겠다는 의지가 불타오르네요. 근데 매일 블로그 글쓰는거 깜빡하는게 일상^^ 요즘 백수생활 중이라 블로그에 쓸 주제가 없어서 블로그를 못하는 것도 한 몫 합니다. 하지만 .. 쥐어 짜내서 열심히 블로그 글을 써야겠어요. 요즘 블로그 방문자수가 400명대를 유지하고 있는데 열심히 글 써서 500명대로 올라가는 것이 목표랍니다.

 

 

이번에 방문자수도 400명이 넘고 애드센스 한 달 수익도 30달러를 찍었으니 다음 목표를 적어보겠습니다. 적으면 이루어진다!!!

 

 

킴뮹 티스토리&애드센스 목표
1. 방문자수 500명대 이상
2. 애드센스 한달 수익 50달러
3. 1일 1포스팅

 

 

써놓고도 너무 높아보이지만 이제 한달에 50달러 좀 벌어보자!!! 확실히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연동하니까 수익이 더 나아진 것 같습니다. 저는 바보 같이 애드센스 연결을 최근에 하게 되었거든요. 광고가 정신없이 여기저기 붙긴 하지만 그만큼 수익이 더 나는 것 같아서 마음에 드네요. 목표한 것을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1일 1포스팅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