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티스토리 & 유튜브

애드센스 최소 지급 금액 조정하기

by 뮹e 2021. 4. 21.
반응형

Hola todos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애드센스를 가입하고 나면 해야할 일이 몇 가지 있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결제 수단 추가하기 입니다. 저는 이 작업을 오늘에서야 드디어 완료했답니다. 

 

2021.04.21 - [[애드센스]] - 애드센스 결제수단 추가하기 (+카카오뱅크 결제 계좌 등록하기)

 

애드센스 결제수단 추가하기 (+카카오뱅크 결제 계좌 등록하기)

Hola todos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오늘 드디어 계속 미루고 미뤄왔던 애드센스 결제수단을 추가했습니다. 처음 애드센스 가입을 했을 때 지급 최소 금액이 100 달러였습니다. 지금은 100달러를

babita.tistory.com

 

이 작업을 하기 전까지 최소 지급 금액은 100달러 였기 때문에 예전부터 계속 지급 보류되었다는 안내문구가 떠있었습니다. 저는 100달러씩 지급받으면 힘들게 모은 돈을 금방 써버릴 것 같기도 해서 지급을 보류해 왔었는데요! 저처럼 지급 금액인 100달러보다 큰 금액을 한번에 지급받길 원하시는 분들은 지급 금액을 올리는 간단한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선 설정에서 설정 관리에 들어가주세요. 지급 일정에서 연필 버튼을 눌러 주세요.

 

 

 

지급 기준액을 원하는 액수만큼 늘려줍니다. 최소 지급 금액은 100달러 이고, 저는 300달러로 올려주었어요. 이렇게 올려두면 300달러 이상이 되야 제가 추가한 계좌로 금액이 들어오게 된답니다. 알았으면 진작에 하는 건데 ... 애드센스는 외화이기 때문에 통장에 입금될 때마다 수수료가 붙는데, 이렇게 지금 금액을 올려놓으면 수수료 나가는 금액도 줄어들고 좋은 것 같습니다. 대신 엄청 오랫동안 모아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요 ^^ 한 세달 뒤면 그래도 애드센스 첫 지급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더 열심히 블로그 생활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