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티스토리 & 유튜브

애드센스 첫 수입을 지급받았어요!

by 뮹e 2021. 5. 10.
반응형

Hola todos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애드센스에서 첫 수입이 지급되는 100달러를 넘긴지 한참이 지났을 때 드디어 결제수단을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결제수단은 카카오뱅크 통장으로 입금되게 설정해놓았습니다.

 

 

2021.04.21 - [[애드센스]] - 애드센스 결제수단 추가하기 (+카카오뱅크 결제 계좌 등록하기)

 

애드센스 결제수단 추가하기 (+카카오뱅크 결제 계좌 등록하기)

Hola todos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오늘 드디어 계속 미루고 미뤄왔던 애드센스 결제수단을 추가했습니다. 처음 애드센스 가입을 했을 때 지급 최소 금액이 100 달러였습니다. 지금은 100달러를

babita.tistory.com

 

 

제가 받아야했던 금액은 US$262.24 였고, 4월 21일에 계좌를 등록했는데 그 다음날인 22일에 바로 입금이 되었습니다.

 

 

 

 

한화로 274,065원이 입금되었네요. 저는 수입을 지급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SC제일은행 계좌가 있어야 되는줄 알았는데 원래 쓰고있던 카카오뱅크로 입금이 되니 편리했습니다. 

 

 

원래 목적은 애드센스 수입으로 고프로를 사는 거였는데 ... 요즘은 고프로에 대한 욕구가 없어서 필요한 살림을 구매하는데 홀랑 소비해버렸습니다. 나중에는 정말 애드센스 수입 모아서 카메라나 컴퓨터 하나 구입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