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생활정보 TIP

[스타벅스] 스타벅스 실물 골드카드 발급 및 수령 후기

by 뮹e 2020. 3. 18.
반응형

Hola todos~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제가 예전에 스타벅스 실물 골드카드를 신청했다고 포스팅했었는데요.

👇🏻👇🏻👇🏻👇🏻👇🏻

2019/12/08 - [[스타벅스]] - [스타벅스] 스타벅스 골드레벨 혜택 정리 / 실물 골드카드 신청하는 방법

[스타벅스] 스타벅스 골드레벨 혜택 정리 / 실물 골드카드 신청하는 방법

Hola todos~ soy babita.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얼마전에 스타벅스로부터 하나의 메일을 받았는데, 바로 실물 골드카드 발급 서비스 종료에 관한 메일이었습니다. 스타벅스 골드카드 발급종료에 대한 내용을..

babita.tistory.com

드디어!! 3개월만에 발급된 스타벅스 실물 골드카드를 수령해 왔습니다😅 무려 3개월이나 걸린 ‘잊고 살았던’ 스타벅스 실물 골드카드입니다. 정말 잊고 살고 있어서 하마터면 수령기한에 못 찾을뻔 했어요. 만약 못찾았다면, 다시 신청할 수 없는 실물 골드카드라서 많이 아쉬웠을 거에요....😂😂😂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카페에 가는 것도 자제하고 있습니다. ‘자제’라기 보다는 아예 안간다고 하는 게 더 맞겠네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스타벅스 어플과도 멀어지게 되었는데요😅 얼마전에 우연히 스타벅스 어플을 실행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갑자기 생각나서 스타벅스 실물 골드카드의 진행 상황을 확인하게 되었는데, 매장에 도착했다고 써져 있었어요!!!!

 

밑에는 골드카드가 매장에 도착했고, 처음에 신청한 해당 매장에서 수령이 가능하며 기간 내 수령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폐기된다는 안내문구가 적혀 있었습니다.

 

 

 

 

 

저의 수령 기한은 2020년 4월 3일까지였어요! 그래도 다행히 여유롭게 3주 전쯤에 확인하게 되어서 다행이네요😅 실물 골드카드가 완료되고 도착했다고, 매장에서 찾아가라는 알림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알림같은게 없어서 아쉬웠어요. 저처럼 너무 오래 걸려서 잊고 살고 계신 분들이 계실텐데 말이죠! 또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더 정신없기도 하고요😭

 

만약 저처럼 12월달에 막차타고 실물 골드카드를 신청했다가 수령하는 걸 잊고 계신 분들은 얼른 스타벅스 다녀오세요! 물론 수령한다고 지정한 스타벅스에서만 수령이 가능해요! 수령 기한 안에 실물 골드카드를 찾지 않으면 폐기된다고 하니, 이제 발급되지 않는 실물 골드카드를 꼭 찾아오세요😊

 

 

 

 

스타벅스 실물 골드카드를 찾을 때는 반드시! 수령한다고 적어놓았던 스타벅스 매장에서만 수령 가능해요!! 저는 매장에 가서 실물 골드카드에 적어 놓은 이름을 말해야 하는 줄 알아서 조금 창피할뻔 했어요😅 하지만 다행히도, 제 이름 세글자를 말하면 카드를 찾아 주시더라구요😅😅(다행)

 

카드를 찾고, 핸드폰에 번호 끝자리도 확인하고, 핸드폰에 있는 e-골드카드 잔액을 실물 골드카드로 옮겨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수령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집으로 고이 가지고 온 3개월 걸린 실물 골드카드😊 그래도 마지막으로 제작되는 실물 골드카드를 받을 수 있어서 참 다행이에요😊

 

 

 

 

잘 붙어 있는 봉투를 열면! 제 이름 세글자와 골드 레벨이 된 것을 축하한다는 안내문구가 적혀 있네요.

 

 

 

 

실물 골드 카드가 더이상 발급되지 않는다는 소식을 듣고 부랴 부랴 신청한 실물 골드카드. 기념으로 가지고 있으려고 신청했어요.

그래서 의미있는 문구들을 카드에 적어놓았어요!! 그래서 더 의미있는 스타벅스 골드카드입니다. 붙어있던 카드를 떼니 안쪽에도 제가 적은 문구가 젹혀있더라구요. 그래서 사진도 찍었어요😊😊

 

 

 

 

카드 옆에는 골드 레벨의 혜택이 적혀 있어요.

 

 

 

잘 인쇄된(?) 제가 정한 문구들😊 저는 기념용으로 만든 카드라 실제로 사용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요즘은 카드지갑도 겨우 들고 다니는걸요😅

 

 

 

 

뒷면에는 카드의 일련번호와 여러가지 안내사항에 적혀 있습니다.

 

 

 

실물 골드카드 수령할 때, 스타벅스 파트너님이 기존에 있던 e-골드카드의 잔액을 실물골드카드로 이전해주셨어요. 4,400원이 남았는데 거의 두달동안 갈 일이 없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 잔 사먹을 수 있는 돈인데 말이죠😊 어제 정말 오랜만에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해보니 코로나가 무색할 정도로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스타벅스는 스타벅스구나 싶었습니다. 그래도 조심 조심...!!!

 

이렇게 발급한 실물 골물카드는 그냥... 기념용으로 집에 보관하고😅 이전과 똑같이 스타벅스 어플을 이용해서 결제하면 된답니다. 정말 스타벅스 카드는 기념용으로 발급받았어요😅

 

얼른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지구상에 사라져서 이전과 같은 일상생활을 하고 싶네요. 카페 한 번 가는 것도 조심스러운 이 상황이 오래 지속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19가 사라지면 스타벅스에 가서 여유롭게 신메뉴들 좀 맛보고 싶네요😊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스타벅스 실물 골드카드 신청해놓고 아직 안 찾으신 분들은 얼른 가서 찾아오세요😊 지금까지 실물 골드카드 수령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