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생활정보 TIP

[스타벅스] 스타벅스 생일쿠폰(Birthday 쿠폰) 받는 방법 / 생일쿠폰 사용하는 방법(Feat. 차액을 지불하고 사이즈업도 가능해요!)

by 뮹e 2020. 2. 9.
반응형

Hola todos~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스타벅스 카테고리에는 오랜만에 글을 적는 것 같네요. 오랜만에 글을 적게 된 이유는 바로 스타벅스로부터 ‘생일쿠폰’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제 생일은 2월 중순인데요, 어느 날 스타벅스 어플에 알림이 와있길래 들어가보니 벌써 생일쿠폰이 발급되었더라구요. 생일쿠폰까지 챙겨주는 스타벅스👍🏻👍🏻 

 

 

혹시 스타벅스를 일년에 다섯번 이상 방문하시는데 아직도 스타벅스 회원이 아니시라면 반드시 스타벅스 어플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해보세요. 회원가입을 한 후, 스타벅스카드를 만들어 별을 다섯 개 적립하면 웰컴레벨에서 그린레벨로 레벨업! 하게 되는데요, 그린레벨이 되면 회원가입시 등록한 생일에 맞춰 ‘생일 쿠폰’이 발급된답니다.

 

 

스타벅스 초보의 스타벅스카드 이용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2019/11/05 - [[스타벅스]] - 스타벅스 초보의 스타벅스카드 이용하기 (Feat. 스타벅스 어플 설치 필수)

 

스타벅스 초보의 스타벅스카드 이용하기 (Feat. 스타벅스 어플 설치 필수)

​ ​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여러분은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카페가 있으신가요? 저는 얼마전부터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스타벅스를 안갔을 때는 몰랐지만 가다보니 알게 된 사실에 대해 포스..

babita.tistory.com

 

작년까지만 해도(2019년), 즉, 제가 위의 포스팅을 쓸 때 까지만 해도 웰컴레벨에서도 생일쿠폰이 발급되었는데요, 이번에 2020년이 되면서 생일쿠폰은 그린레벨과 골드레벨에서만 발급되나 봅니다. 아쉽네요!

 

 

 

 

스타벅스 카드 만드는 건 정말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어요. 저는 스타벅스를 자주 가는 편이어서 스타벅스카드를 자주 이용할 수 밖에 없는데요😅 스타벅스카드로 결제를 해야지만 별적립을 할 수 있어요. 그런데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모든 사람이 알고 있는 별적립의 꿀팁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텀블러를 사용하면 에코별이라고 해서 별이 한 번에 두개씩 적립이 됩니다. 만약 텀블러를 이용하신다면 더 빨리 그린레벨로 갈 수 있을거에요😊 

 

다섯개의 별을 적립한 후, 그린레벨이 되면 회원가입 할 때 등록된 생일을 기준으로 14일 전에 생일쿠폰이 발행됩니다. 그리고 생일 후 14일까지 사용 가능해요. 이 생일쿠폰으로는 파트너가 제조하는 Tall size 음료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더 큰 사이즈로 마시고 싶을 때는 차액을 지불하고 사이즈 변경이 가능해요. Tall 사이즈에서 Grande 사이즈로 변경하려면 500원을 추가 지불하면 되고, Venti 사이즈로 변경하고 싶을 때는 1,000원을 추가 지불하면 됩니다.

 

 

저는 생일쿠폰을 받고 너무 신났어요. 왜냐하면 최근에 저의 최애 메뉴가 된 ‘유기농 말차라떼’를 먹고 싶었거든요. 말차라떼 한 번 먹으니 그렇게 좋아하던 녹차라떼가 밍밍하게 느껴지기도 했어요😅 스타벅스 유기농 말차라떼의 가격은 무료 6,100원. 이렇게 비싼 음료는 무료쿠폰으로 먹어줘야 제맛이라고 생각하며... 아침 일찍부터 말차라떼 먹을 생각에 신나게 스타벅스로 향했는데...

 

 

글쎄 말차라떼가 단종이 되었다는 거에요!!!! 정말 그 자리에서 믿을 수 없다는 표정으로 잠시 있다가 바로 녹차라떼로 주문했네요😭

말차라떼를 시키려고 생각했을 때는 사이즈업해서 그란데 사이즈로 먹으려고 했는데, 녹차라떼는 그냥 톨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스타벅스 어플을 실행시키면, 하단쪽에 e-Coupon& e-Gift item 이란 메뉴가 있는데, 그곳에 ‘1’ 이라고 알림이 와 있는 게 보이시죠?  

 

 

 

들어가보면 이렇게 Birthday 쿠폰이 와있어요. 3월 5일까지 사용가능하고, 만약 이때까지 사용안한다면 바로 사라져버리니 기간내에 꼭 사용하세요.

 

 

 

계산대에서 생일쿠폰을 클릭해 나오는 바코드를 계산할 때 보여주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주의사항으로는 병음료, 생수, 요거트, 바나나 음료, 리저브/티바나 특화 음료, 특정 지역/매장 특화 음료, 신규 출시 딸기 음료 3종 등 일부 음료는 제외라고 나와있네요.

 

 

또 만약에, 생일 쿠폰을 사용하지 않거나 혹은 못하실 경우에는 지인분들께 ‘선물 하기’ 도 가능합니다. 

 

 

 

 

저는 그렇게 먹고 싶었던 유기농 말차라떼 대신에 녹차라떼로 쓸쓸한 마음을 달랬답니다. 그래도 무료로 먹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무료 음료 쿠폰이 생겼을 때는 평소에는 먹어보지 못했던 비싼 메뉴로 시켜주는 센스👍🏻 특히 프라푸치노 메뉴로 드세요....6.000원 넘는 메뉴로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