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생활정보 TIP

오더블(Audible) 멤버쉽 해지하는 방법 (Feat. 오더블 정기결제를 막는 방법/오더블 정기결제를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by 뮹e 2019.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제가 영어 공부한다고 오더블(Audible) 사이트에 가입한 후,

무료 오디오북을 구입했었죠.

바로 영어회화에 도움되는 원서책으로 유명한 '윔피키드다이어리'

오더블에서 오디오북을 구입한 후, 공부 상황이 어떻게 됐나면...

반의 반의 반의 반도 진도를 나가지 못했습니다.

그래머 인 유즈의 예문 한문장도 따라하기 벅찬데...

원서를 따라하다뇨... 제 실력을 너무 높게 평가했나 봅니다.

그래서 아직 제 실력에 오디오북으로 영어공부를 하는 건 무리라는 생각을 했어요.

한권만 꾸준히!는 괜찮지만, 여러책을 보기는 무리라고 판단했죠.

그럼 이럴 때 해야할 행동이 뭘까요?

바로 오더블 정기결제 해지를 진행해야 합니다.

 

저는 오더블을 한달동안 무료로 이용하고 있었지만,

한달이 지나면 오더블에서 자동적으로 정기결제가 되도록 설정해놓은 상태였어요.

이렇게 자동으로 정기결제가 되도록 설정을 해놓아야만 한달동안 무료로 오디오북을 이용할 수 있어요.

 

저는 바로 3일 뒤가 정기결제가 되는 날이라서,

오늘 부랴 부랴 오더블 멤버쉽 해지를 진행했습니다.

 

오더블을 가입한 후, 무료로 한달을 이용하고 계시지만,

한달이 지난 후 정기결제를 원하지 않으신다면 반드시 멤버쉽 해지를 해주세요.

 

그럼 이제부터

오더블 멤버쉽을 해지하는 방법

오더블 정기결제 해지 방법

오더블 정기결제 취소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우선 오더블 멤버쉽을 해지하기 위해서는 PC로 들어가야 합니다.

반드시 폰으로만 해야한다면, 아이폰의 경우 사파리로 들어가 PC화면 전환 후 이용해보세요.

저는 PC로 진행했습니다.

 

 

오더블에 들어가서 로그인 해주세요.

 

 

본인의 이름을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에서 Account details 를 클릭해주세요.

 

 

멤버쉽 디테일을 클릭 후,

밑쪽에 있는 Cancel membership 을 클릭해줍니다.

 

 

멤버쉽을 취소한다면 크레딧과 멤버쉽 베네핏들을 잃는다고 경고하고 있네요!

아직 크레딧이 있는 분들은 반드시 소진 후 해지해주세요.

계속해서 멤버쉽 취소 과정을 진행하기 위해, 노란색 박스를 눌러주세요.

 

 

여기서 주목할 점!

정말 취소가 목적이신 분들은 취소사유를 아무거나 눌러도 되지만,

혹시 정기결제를 더 저렴하게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반드시!

It's too expensive 를 클릭 후 다음으로 진행해주세요.

사유를 클릭한 후 노란색 박스를 클릭합니다.

 

 

취소 사유에 It's too expensive를 눌러줬더니,

조금 더 저렴하게 3개월 동안 멤버쉽을 이용할 수 있다는 화면이 나오네요.

3개월 동안 7.49 달러로 오더블 멤버쉽을 유지할 수 있대요.

그리고 1년권도 119.50 달러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더블을 무료로 이용한 후, 더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 과정을 거쳐 3개월 동안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저는 멤버쉽 해지가 목적이니까 노란색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멤버쉽 해지는 끝~

저 노란색 버튼을 누르면 멤버쉽 해지가 완료됩니다.

 

 

그럼 당신의 멤버쉽이 취소되었다는 문구와 함께

 

 

본인의 멤버쉽이 해지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정말 간단하죠?

그리고 정말 좋은 점은!

멤버쉽을 취소해도 무료 크레딧으로 구매한 오디오북은 그대로 유지된다는 점이었어요!

굿!

윔피키드 다이어리를 오디오북으로 계속 들을 수 있다니!

윔피키드 다이어리를 다 공부한 후에 (도대체 언제쯤...?)

오더블을 이용해 다른 오디오북도 이용해 봐야 겠어요.

 

모두들 원하지 않는 정기결제가 진행되기 전에 미리미리 멤버쉽을 해지하시길 바라요^^

 

 

↓오더블 멤버쉽에 가입해서 무료 오디오북을 구매하고 싶다면 밑의 글을 참고하세요^^

2019/07/15 - [[생활정보]] - 오더블(Audible) 가입하는 방법 (Feat. 아마존 가입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