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생생리뷰

속초 애견카페 나나도그

by 뮹e 2023. 1. 5.
반응형

집에 강아지 조카들이 놀러올때마다 방문하는 속초 애견카페 나나도그. 이번 새해에도 재미있게 놀다와서 후기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주소 : 강원 속초시 관광로 250-20 나나도그
영업시간 : 수-일 10:00~18:00 (매주 월,화 휴무) 
강아지 입장료 3,000원 / 1인 1메뉴 필수 / 멍푸치노 3,000원
전화 : 0507-1327-1842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nanadog_cafe

네이버에서는 나나도그 라고 치면 나오는데 다음지도에서는 나나독 이라고 검색해야 나오는 이곳. 속초에서는 소형견들이 놀기 가장 좋은 곳이 아닐까 싶은 애견카페입니다. 실내는 강아지와 함께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과 놀이방 같은 곳이 따로 있고 실외는 인조잔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내는 좁지만 실외는 넓은 편이고 소형견 위주의 강아지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소형견을 키우고 계시다면, 혹은 강아지와 함께 속초 또는 고성으로 여행을 오셨다면 한 번쯤은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저희는 지금까지 총 3번의 방문을 했습니다.

 

 

나나도그 메뉴판

 

강아지 입장료는 3,000원이고 1인 1메뉴 주문해야합니다. 메뉴판에는 없지만 강아지 간식이나 조각 케잌같은 디저트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강아지 멍푸치노도 판매하고 있어서 멍푸치노 좋아하는 강아지라면 주문 필수입니다^^

 

 

속초 애견카페 나나도그

 

강아지 조카 체리를 데리고 방문했습니다. 산책을 많이 시켜주긴 하지만 목줄 없이 자유롭게 뛰어놀수 있는 곳이 마땅치가 않은데 가까운 속초에 애견카페가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목줄을 풀어주자마자 신이나서 열심히 냄새 맡고 다니는 체리. 이 날은 날씨가 추워서 야외에서 뛰뛰 몇 판하고 바로 실내로 들어왔습니다. 실내는 인간들이(?)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그곳은 강아지가 놀기엔 바닥이 너무 미끄럽습니다. 안쪽으로 시선을 돌리면 강아지들이 실내에서도 뛰어놀수 있게 미니 놀이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인분들도 들어가서 음료를 마실 수 있게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으니 야외가 너무 춥다면 실내 놀이터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1인 1메뉴는 필수이기 때문에 음료를 주문하고 강아지를 위해 멍푸치노도 주문했습니다. 체리의 첫 멍푸치노! 체리는 집에서 주는 펫밀크는 잘 먹는 편인데요, 멍푸치노가 좀 낯선지 먹질 않더고요. 체리야 ... 이것도 3,000원이야 ㅜㅜ 먹어줬으면 좋겠지만 말도 안통하는 강쥐님은 뛰뛰하기 바빠서 간식도 먹지 않더라고요.

 

 

 

관심은 있지만 먹지 않는 체리. 체리야 너는 이제 애견카페 견생에 멍푸치노는 없다.

 

 

 

 

멍푸치노 대신 강아지 친구와의 뛰뛰놀이를 선택한 체리. 열심히 뛰뛰 몇 판 하더니 넉다운이 되어서 다시 무릎 강아지가 되었답니다. 실내도 강아지 친구들이 뛰뛰하기 괜찮은 규모라 강아지들이 재미있게 놀더라고요. 대신 강아지들이 많아지면 좀 비좁을 것 같다는 생각이.. 

 

 

 

 

날이 춥긴 했는데 그래도 야외에서 잘 놀더라고요. 바깥에서도 뛰뛰 몇 판하면 금방 열이 올라서 덜덜 떨지 않고 잘 노는 강아지들. 너무 재밌게 노는 모습에 계속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강아지와 함께 고성 속초로 놀러오신다면 속초 애견카페 나나도그에 들러 신나게 뛰뛰 한 번 해보세요. 강아지들의 행복한 모습을 보면 저절로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