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생활정보 TIP

[스타벅스]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e-프리퀀시) 시작 [2020년 5월 21일부터 7월 22일까지] / 스타벅스 서머 체어 or 서머 레디 백

by 뮹e 2020. 5. 30.
반응형

Hola todos~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벌써 5월 말, 곧 6월이네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어수선한 2020년이지만, 늘 그렇듯 추운 겨울을 지나 봄이 왔고 이제 곧 여름이 다가오네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계속 스타벅스 이용을 자제해 오다가 시원한 헤이즐넛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마시고 싶어 지난 주말에 스타벅스를 방문했었어요. 오랜만에 스타벅스 어플을 실행시켰는데, 실행시키자 마자 ‘e-프리퀀시’에 대한 안내문이 뜨더라고요. 그때서야 스타벅스에서 여름맞이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란, 스타벅스에서 제조되는 음료를 구매하면 음료당 하나의 스티커가 제공되고, 지정된 개 수 만큼의 스티커를 모으면 스타벅스에서 제작한 ‘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는 이벤트입니다. 스타벅스에서는 매년 여름과 겨울에 ‘e-프리퀀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저는 지난 겨울에 처음으로 e-프리퀀시에 참여를 해보았고, e-프리퀀시를 모두 완성시켜서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교환했었습니다. 그 때 처음으로 ‘e-프리퀀시’ 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여름 프리퀀시가 진행된다는 소식을 듣고 괜히 반가웠습니다😊

 

 

2020년 여름 e-프리퀀시의 스티커 적립 기간 및 증정품 교환기간은 2020년 5월 21일부터 7월 22일까지 입니다. 아직 두달 정도의 여유기간이 있네요. 저번 겨울 프리퀀시는 완성시켜서 다이어리와 교환을 했었었는데, 이번 여름 프리퀀시도 성공할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프리퀀시 기간이 끝나면 사용하지 안흔 e-스티커와 증정품 교환 쿠폰은 소멸되고 증정품 교환이 불가하다고 하니, 기간을 잘 숙지하시고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e-프리퀀시를 완성시키기 위해서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 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해야 합니다.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서머 체어 또는 서머 레디 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됩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증정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 될 수 있으며, 준비 수량 소진 시 무료 음료(Tall) 2장으로 대체 증정된다고 합니다. 증정품을 교환하기 위해 열심히 e-프리퀀시 스티커를 모았는데, 조기 소진된다면 너무나 아쉽겠죠? 증정품이 꼭 갖고 싶다면 너무 늦게 가지는 마세요😊

 

 

 

 

일반 스티커는 스타벅스 제조 음료 1잔 구매 시 제공됩니다. 스타벅스에서 제조하는 모든 음료가 가능하지만 미션 음료, 생수, 요거트, 무료 음료 쿠폰을 포함한 쿠폰 사용 음료, 병음료, e-Gift Item 구매 등은 적립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

 

 

 

 

 

미션 음료 종류에는 리저브,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음료 전체가 해당됩니다. 미션 음료를 구매했을 때는 일반 스티커가 아닌 미션 e-스티커 1개가 지급됩니다. 이제 날씨도 더워져서 시원하게 프라푸치노 음료를 많이 찾게 되는데 미션 음료에 프라푸치노가 포함되어 있어서 다행이네요!!

 

 

 

스타벅스 e-프리퀀시가 처음이라면 이벤트 유의사항도 한 번 읽어보세요!

 

 

 

 

이번 여름의 e-프리퀀시 증점품‘스타벅스 서머 체어’‘스타벅스 서머 레디 백’ 두 가지 입니다.

 

스타벅스 서머 체어란 이동과 보관이 편리한 사이즈의 포터블 체어이며 오렌지, 그린, 스카이 총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그린’ 은 판매용으로 33,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서머 레디 백은 피크닉 및 여행 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로고 디자인의 다용도 백으로, 그린과 핑크 두 종류가 있습니다. 서머 레디 백 같은 경우에는 여행용 캐리어 백에 거치 가능한 홀더가 뒷면에 있어서 여행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서머 체어보다는 서머 레디 백이 더 마음에 드네요😊

서머 체어와 서머 레디 백을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서머 체어의 크기는 사용 시, W380*D380*H600 이고 수납 시, W160*D160*H600 이라고 합니다. 체어 프레임의 재질은 스틸, 체어 시트와 파우치는 폴리에스터 그리고 무게는 1.5kg, 내하중은 90kg이내라고 합니다.

 

 

서머 레디 백의 크기는 W340*H280*D180이고 케이스 재질은 폴리프로필렌, 안감은 폴리에스터, 무게는 0.77kg , 내하중은 4kg 이내라고 합니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는 스타벅스 카드 없이 어플만 있어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지만 스타벅스 카드가 없더라도 스타벅스 어플만 있으면 적립이 가능해요.

 

 

 

스타벅스 어플을 설치 후, 어플을 실행시키면 하단 쪽에 e-Frequency 라고 적혀있는 곳을 클릭! 그러면 중간쯤에 있는 바코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를 클릭하면 e-프리퀀시를 적립할 수 있는 바코드가 생성됩니다. 이벤트 기간에 스타벅스를 방문하신다면 e-프리퀀시를 적립해보세요.

 

 

’나는 어차피 증정품에 관심도 없고, 모아봤자 다 모으지도 못할텐데....’ 하고 생각하신다면!!!!!

 

 

 

 

e-프리퀀시 스티커는 선물도 가능합니다. 선물하는 방법은 e- 프리퀀시 화면의 위쪽에 있는 ‘e-스티커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스티커의 수량상대방의 e-프리퀀시 바코드 입력 그리고 자신의 스타벅스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된답니다. 

 

 

혼자서 e-프리퀀시 스티커를 힘들게 모으고 있는 친구, 지인이 있다면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그리고 더 좋은 방법은 ‘판매’해서 쏠쏠하게 커피 한 잔 값을 버는 일입니다😊 사실 스타벅스에서 가장 저렴한 메뉴가 에스프레소(3,600)인데, 가장 저렴한 음료로 14잔을 마셔도 3,600*14 = 50,400원 ..... 😅 거기에 미션 음료까지 3잔을 마셔야 하니 ... 미션 음료를 가장 저렴한 5,000원이라고만 해도 15,000원, 아무리 저렴하게 e-프리퀀시를 완성시킨다고 해도 최소 65,400원이 들겠네요. (스타벅스의 상술이란....🤔)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에 에스프레소 14잔을 구입하는 에스프레소 신공을 쓰겠지만 ... 사실 그렇게까지 하고 싶지 않은 저 같은 사람들이 있잖아요? e-프리퀀시를 모아도 그만, 안 모아도 그만인 사람들! 이런 사람들은 e-프리퀀시를 모았다가 판매를 하면 증정품은 받지 못하지만 커피 한, 두 잔 값은 벌 수 있답니다. 저도 이번에 e-프리퀀시를 채우지 못한다면 한 번 판매해 보려구요😊

 

 

사실 이번 여름 프리퀀시 증정품은 갖고 싶은 마음이 별로 생기질 않아서....😅😅 저는 다이어리를 좋아하기 때문에 겨울 프리퀀시를 기다려보겠습니다.

 

 

지금까지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스타벅스 서머 레디 백이 인기가 좋다고 하니, 레디 백을 증정품으로 받고 싶으신 분들은 품절되기 전에 서두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