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생생리뷰

[제품리뷰] 200억 장면역 유산균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 구입후기 및 두 달 복용 후기

by 뮹e 2020. 2. 26.
반응형

Hola todos~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여러분의 장 건강은 안녕하신가요...?😅 저는 두 달 전쯤, 장 건강이 아주 많이 안좋았어요. 면역력이 약한 탓에 각 종 질병(🤬)을 앓고 있었고 그로 인해 항생제는 물론 각 종 약들을 먹고 있었거든요. 항생제 때문에 그런진 몰라도 계속 설사를 했었고, 그 기간도 오래 지속되었어요. 이렇게 계속 장 건강이 안좋은 상태를 유지하면 안되겠다 싶어서 유산균을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던 중 유튜브 채널 중 ‘약사가 들려주는 약 이야기’ 에서 유산균과 관련된 영상을 접하게 되었어요.

유산균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밑에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

 

 

 

저는 이 영상을 보다가 ‘드시모네’ 라는 알게 되었어요. 만약 이 영상을 보지 않았다면 그냥 평소처럼 올리브영에 있는 영양제 코너에 가서 유산균을 샀을거에요😅 ‘드시모네’ 라는 브랜드가 가격대가 있는 브랜드라 구입을 조금 망설였는데요, 구입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바로 ‘장 면역’ 이라는 말 때문이었어요.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저는 면역력이 약해서😭😭 각 종 질병을 앓고 있었고, 아파서 병원에 가면 면역력이 약해서 그렇다는 말만 들었어요. 자꾸 면역력 때문에 아프다 하니까, 도대체 면역력은 어떻게 올리는 거냐며 슬퍼하고 있을 때였거든요😅 그래서 ‘장 면역’ 이라는 말에 확 꽂혀 버렸습니다😊 장이라도 면역력이 강해져서 제발 설사 좀 그만 하길 바라며....😅

 

 

이 때의 저는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거라면 비싸더라도 구입해야지!’ 라는 생각이 있었기 때문에 ‘드시모네’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드시모네’ 브랜드에서도 여러 종류의 유산균이 있는데, 저는 그 중에서도 저렴한 ‘듀얼스틱 장케어’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 제품은 총 두개로 구성되어 있고, 모두 가루로 된 유산균입니다. 한 번 복용할 때, 두 개를 다 먹어야 하는 제품이에요.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 에는보장균수 200억/특별한 유산균 배합/복합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장 면역 개별인정 원료/과학적인 기능 검증/전 과정 냉장 유통 등의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제가 눈여겨 본 특징은 바로 ‘장 면역 개별인정 원료’ 이죠!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 제품이 그나마 ‘드시모네’ 브랜드에서 저렴한 편이라  이 제품을 선택했고 구입은 CJmall 에서 구입헀습니다. 한달 분량의 한 박스씩 사는 것 보다는 몇 달 치를 한꺼번에 주문하는 편이 더 저렴해서 저는 3박스를 주문했어요. 어차피 유산균은 계속 먹어야 하는 제품이니까요. 저는 14만원대로 구입했고, 지금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카드 할인이나 여러가지를 통해서 3박스에 12만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네요!!

 

 

 

배송은 냉장배송으로 잘 도착했습니다. 박스안에는 아이스팩이 가득 담아 있어서 퇴근하고 저녁 늦게 택배를 찾아왔는데도 꽁꽁 얼어있더라구요. 냉장배송은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박스는 개봉 전에 정품 스티커가 붙어 있고, 정품 스티커를 제거하면 반품은 불가하다고 써져 있네요. 그리고 유산균은 반드시 냉장 보관 해야합니다. 

 

 

 

상자를 열면, 10개씩 3군데에 담겨있습니다. 한 박스에 총 30개가 들어있어요. 대략적으로 한달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유산균은 식전에 먹는 게 좋다고 들어서, 저는 첫날부터 지금까지 아침먹기 전에 유산균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가루약(?) 이라 😅 먹다가 목에도 걸리고,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당황스러웠는데요, 저는 알약을 먹을 땐 알약 먼저 넣고 물을 마시는 편이거든요. 하지만 반대로 가루약은 물을 먼저 입안에 머금고 있다가 가루를 털어 넣은 후, 우물 우물 한 후에 먹어야 깔끔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혹시 저처럼 가루약 먹는거에 당황하시는 분이 계실까봐😅)

 

 

1월 9일부터 지금까지 총 두달동안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 제품을 복용하고 있는데요, 결론적인 후기는 저에게는 잘 맞는 것 같아요. 유산균도 개인마다 차이가 있어서 본인한테 잘 맞는 제품을 찾아야 한다고 하던데, 다행히도 저는 이 제품이 저에게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이 유산균을 먹고 한 일주일 동안은 전과 같이 계속 설사를 했었어요. 그런데 어느 순간 설사 하는 횟수가 줄어들고 드디어 제대로 된 용변을😂 보게 되더라구요. 이 때 정말 감동스럽더라구요😂😂😂  그래서 저한테 효과가 있다고 느꼈고, 하루도 안 빠지고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약이라는 게 개인차가 있어서 이 비싼 제품도 누군가에겐 가장 저렴한 약보다 더 안좋을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아직 한달치가 더 남아서 한달치를 마저 먹어보고, 좀 더 저렴한 제품으로 바꿔보려고 하고 있어요. 그래서 그 제품도 효과가 있으면 가성비있게 더 저렴한 제품으로 복용할 예정이구요, 만일 효과가 없다면... 다시 ‘드시모네’ 로 돌아와야겠죠😅 열심히 돈 벌어야겠어요😅😅

 

 

혹시 장건강때문에 고민이 있으시다면, 위에 추천해놓은 유튜브영상 ‘약사가 들려주는 약이야기’에서 유산균편을 한 번 봐보시고 본인이 원하는 유산균 제품을 골라 드셔보세요. 유산균도 꾸준히 먹어야 하는 제품이라 자신에게 잘 맞는 약을 찾는 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지금까지 200억 장면역 유산균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 제품에 대한 구매 후기 및 두 달 간의 복용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