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티스토리 & 유튜브

[애드센스] 4주만에 도착한 애드센스 핀번호 / 구글 애드센스에 핀번호 등록하기

by 뮹e 2020. 2. 15.
반응형

Hola todos~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오늘 정말 기쁜 소식이 한가지 생겼어요. 바로 한달 전에 신청했던 핀번호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너무 안와서 잊고 살았더니 어느새 도착한 핀번호!!

 

저는 1월 13일에 신청해서 2월 11일에 받았어요. 정말 오랜기간이 걸렸죠? 근데 하필이면 주소를 본가로 해놔서 4일이 지난 15일 오늘에서야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엽서를 제 손으로 받을 수 있었답니다.😅

 

저번에 작성했던 애드센스 핀번호 관련 포스팅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2020/01/15 - [[애드센스]] - [애드센스] 드디어 애드센스 핀번호 발송 / 애드센스 주소 변경하는 방법 / 애드센스 수익 지급 기준

[애드센스] 드디어 애드센스 핀번호 발송 / 애드센스 주소 변경하는 방법 / 애드센스 수익 지급 기준

안녕하세요~ 바비타입니다. 오늘은 기쁜 소식을 전하기 위해 티스토리에 글을 쓰게 되었어요. 그것은 바로! 👉🏻구글의 핀번호 발송👈🏻 소식 꺄~~~🤣🤣🤣🤣 애드센스를 시작하신 분들! 즉, 애드고시에 힘겹게 합..

babita.tistory.com

 

 

 

 

4주만에 받아 본 애드센스 핀번호 엽서가 정말 반갑더라구요. 그래서 앞,뒤로 사진을 찍어봤어요. 이름을 닉네임 그대로 바비타 라고 했더니 약간 민망했어요😅😅 

 

 

 

 

애드센스 핀번호 엽서를 오픈하는 방법은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뜯어서 제거한 후, 오픈! 해주면 됩니다. 종이를 열면 정말 큰 숫자로 핀번호가 적혀 있어요. 그리고 옆쪽에는 핀번호를 등록하는 방법도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답니다.

 

 

 

 

그러면 애드센스에서 알려준 대로 핀번호를 입력해 볼게요!

 

 

 

우선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을 합니다. 그런 다음 계정 메뉴에서 설정을 선택한 후, 계정 정보를 클릭합니다.

 

 

 

 

계정 정보를 클릭한 다음에 주소 인증을 하라는데 .... 주소 인증을 하는 공간이 없었어요😂 원래 여기에 주소 인증하는 부분이 있었는데...

이상해서 다시 홈으로 돌아가 봤어요.

 

 

 

그랬더니 수익이 나타나는 밑 부분에 ‘할 일’ 이라는 박스가 있더라구요. 그 박스에 PIN 입력이라고 적혀 있었어요.

그래서 애드센스 핀번호 엽서에 있던 핀번호를 입력했습니다. 잘못 입력할 일은 없겠지만 입력 시도는 3회이니, 신중히 입력하세요😊

PIN 번호를 올바르게 입력하고 제출 버튼을 누르면,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이 문구를 보기까지 4주라는 시간이 소요 되었네요😊

 

 

 

핀번호를 입력 후에 새로고침을 누르니, 4주 동안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내내 떠있던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는 안내 문구도 사라졌어요. 

 

이제 애드센스의 한 계단을 또 넘었네요. 이제 다음 계단은 수익 100달러 채우기가 되겠죠? 그래도 계속 꾸준히 하루마다 수익이 조금이라도 생겨서 행복한 마음으로 티스토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 목표는 3개월 안에 100달러 채우기인데 ... 가능할지는 모르겠어요😅

5월달에는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를 채웠다는 행복한 소식을 포스팅할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