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형 가전제품 중에 계속 사야지..사야지 고민만 하다가 겨울이 지나가버려서 3년간 구매를 미룬 제품이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가습기입니다. 환절기나 겨울이 되면 가습기의 필요성이 굉장히 높아지는데, 계속 귀찮아서 혹은 비싸서 구매를 미루다가 시간이 많이 지나버렸습니다. 그러던 중에 공기가 건조해서 그런지 목감기가 자주 걸리고 비염이 있는 남편은 자다가 코피 흘리는 날이 많아져서 급하게 가습기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습기는 호흡기 건강과도 관련이 있기 때문에 아무 제품이나 살 수 없어서 꽤 많이 검색을 해봤었는데 아무래도 초음파 가습기 보다는 가열식가습기를 구입하는 게 나을 것 같다고 생각하고 가열식가습기 위주로 제품을 알아봤습니다.
가습기를 구매하고자 했을 때 고려사항
1. 가열식가습기
2. 적정한 가격대
3. 대용량
4. 간편한 세척
제가 가습기의 구매를 고려할 때는 총 4가지의 조건을 고려했습니다. 평생 가습기를 구매해 본 적이 없어서 가격대가 어느정도인저 전혀 감이 잡히지 않았었는데 가격대가 천차만별로 존재하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저렴하지도 않고 너무 비싸지도 않은 적정한 가격대의 가습기를 찾길 원했고 가열식가습기에 대용량 그리고 세척이 간편한 제품을 찾았습니다. 한 두푼 하는 가격이 아니니 최대한 많이 찾아보기 위해 블로그나 유튜브에서 정보를 얻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제가 원하는 가습기 중에서는 조지루시 제품이 가장 알맞는 것 같아서 조지루시 가열식가습기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EE-DVH35K-WA 화이트 4L 입니다. 인터넷 상품을 교체하면서 받은 신세계 상품권 30만원이 있어서 이마트나 신세계몰에서 가습기를 구매할 예정이었어요. 우선 이마트에 방문해서 실물을 봤는데 현재 있는 상품은 그레이 색상 밖에 없더라구요. 그런데 아무래도 가전제품은 화이트가 더 나을 것 같아서 인터넷(신세계몰)에서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조지루시 가열식 가습기의 기능은 총 8가지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았던 기능은 2번 뚜껑 개폐 잠금 기능입니다. 가열식 가습기의 구매를 망설이는 이유 중 하나는 가습기가 넘어졌을 때 물이 흐를까봐 하는 걱정일 텐데요. 조지루시 제품은 본체가 넘어져도 뚜껑이 열리지 않아서 안전하다고 합니다. 어린아이가 있거나 애완동물을 키우시는 분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조지루시 가열식 가습기의 상세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예전에는 조지루시 제품이 정식 수입이 되지 않아서 110v 제품만 구입할 수 있었다고 해요. 그래서 변압기를 사용해서 썼다고 하는데 지금은 정식 수입이 되어서 220v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ssg 닷컴에서 구입했고 이 사이트에서 구입한 이유는 신세계 상품권을 사용하기 위해서 입니다 :) 쿠폰을 사용하니까 거의 3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조지루시 가열식 가습기 제품은 좋은데 인터넷 배송이 마음에 안든다는 글을 본 적이 있었어요. 가전제품인데 기본 박스에 배송이 온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신세계 에서 구입한 제품은 튼튼한 상자에 배송되어 왔습니다.


택배 상자 안에 기본박스가 들어가 있었고 위에 있는 빨간 비닐은 사은품으로 왔던 보관가방 입니다.


위의 이 가방인데 저희는 쓸 일이 없어서 바로 수납함에 들어가서 펼쳐 보지도 않았습니다 :)


박스 안에는 고정이 잘 되어 있었습니다. 인터넷 배송이라 걱정했는데 괜찮은 것 같습니다 :)

가습기를 사용할 때는 수돗물을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가습기 사용 후에 이물질이 남아있어도 괜찮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보일러 때문에 또는 난방 기구 때문에 너무 건조하다고 생각된다면 가습기 구매 고려해보세요. 적정한 습도를 유지해야 건강한 환경을 유지해준다고 합니다. 특히 자고 일어났는데 목이 부어있는 것 같다! 싶으면 가습기가 필수입니다.


사용한지 일주일 정도가 지난 조지루시 가열식 가습기의 사용후기는 간편하다! 입니다. 버튼이 직관적이라 처음 작동하는 사람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잠금 해제 버튼이 있어서 어린아이가 뚜껑을 열거나 물이 쏟아지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습니다.


뚜껑을 열면 4리터 용량의 대용량 수조가 있고 간편하게 물을 가득 채우고, 채운 물을 버릴 수 있습니다. 입구가 넓어서 물을 채우고 버리는 과정이 번거롭지 않습니다.

왜 이제서야 샀을까 싶을 정도로 굉장히 잘 사용하고 있는 조지루시 가열식 가습기입니다. 비염이 있거나 기관지가 약한 분들은 가습기 괜찮은 걸로 구입하셔서 지금 같이 건조한 날씨에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조지루시 가열식가습기 구입후기였습니다.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