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생생리뷰

평택 애견동반 카페 | 리버런 앤 둘리펫츠 | 천연잔디 운동장까지!

by 뮹e 2023. 7. 11.
반응형

강아지 조카를 데리고 평택 애견동반 카페 리버런 앤 둘리펫츠에 다녀왔습니다. 평택시 현덕면에 위치하고 있어서 자차를 이용해서 이동해야 하고 평택역에서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멀어서 갈까 말까 망설였던 곳이었지만 방문해보니 탁 트인 풍경과 즐길 수 있는 음식과 강아지가 뛰어 놀 수 있는 잔디 운동장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평택 근처에 거주하고 있으시다면 애견 동반 카페 리버런&둘리펫츠 적극 추천드립니다.

리버러 & 둘리펫츠

주소 : 경기 평택시 현덕면 덕목5길 106-33 카페 리버런
영업시간 : 월-일 10:00 - 21:00
- 브런치 라스트오더 : 18:30 / 카페 라스트오더 : 20:30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전화 : 031-683-1096
강아지입장료 : 중소형견(~12kg) 5,000원 / 대형견 (12~30kg) 8,000원

 

 

초행길을 달려달려 평택 애견동반카페 리버런 앤 둘리펫츠 입장! 가까이 가니 커다랗게 간판이 보였습니다. 마련되어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강아지와 함께 본관으로 이동했습니다. 주차를 하고 어디로 가야하는지 몰랐는데 안내판으로 잘 설명이 되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주문은 본관에서만 가능하며 픽업과 리턴은 셀프입니다. 저희는 일단 목을 축이자는 생각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두 잔과 소형견 강아지 입장료인 5,000원을 내고 음료를 받아들고 바로 애견동으로 향했습니다. 

 

 

처음이라 지리를 몰라서 직원분께 여쭤보니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애견동은 본관에서 나와 오른쪽에 보이는 건물로 작은 다리(?)를 건너면 바로 애견동2층과 연결되더라고요. 애견동 2층에서 1층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좀 가파르니 내려갈때는 조심 조심! 계단이 무섭다면 언덕으로 내려갈 수도 있어요! 언덕으로 내려가면 바로 애견동 1층이랑 연결된답니다.

 

 

 

 

저희는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그래서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실내 마킹하는 강아지들은 매너벨트 필수~! 저희집 강아지는 마킹은 안하지만 가끔 소변 실수할 때가 있다고 말씀드리니, 매너벨트 해야 한다고 해서 하나 받아왔습니다. 

 

 

 

 

 

1층에 도착하니 강아지 한 마리가 있어서 인사하고 바깥 잔디운동장에서 뛰뛰도 했습니다. 오후 느즈막히 갔는데도 덥고 습하더라고요. 뛰뛰 조금 한다음에 바로 시원한 실내로 들어와서 놀았습니다. 실내는 바닥이 대리석이라 그런지 강아지들이 뛰어놀기에는 너무 미끄러웠습니다. 뛰뛰는 바깥에서 하고 실내에서는 포토존에서 사진찍으면서 놀았습니다.

 

 

 

귀여운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찍기 좋았습니다. 

 

 

평택 리버런 앤 둘리펫츠 에서는 브런치 메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도착하자마자 너무 목이 말라 커피 먼저 주문해 버렸는데, 주중에는 브런치 메뉴 한 개당 아메리카노 2,000원이 할인된다는 사실!!

 

 

 

 

저희는 아쉽게도 아메리카노 할인은 못 받았지만 나중에 브런치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저희는 다양한 메뉴 중에 토마토 파스타를 선택했고 조금 뒤에 저녁을 먹어야 했기에 하나 주문해서 나눠먹었습니다. 별 기대 없이 먹었는데 의외로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보통 애견카페나 애견동반카페에서 먹는 브런치 메뉴는 실망스러웠던 기억이 있었는데 둘리펫츠에서 먹었던 토마토 파스타는 맛이 괜찮아서 나중에 또 오고 싶었습니다. 

 

 

강아지와 함께 와서 애견동밖에 방문하지 못했지만 나중에는 온실동과 호수동도 방문해보고 싶네요. 애견과 함께 가도 좋고 그냥 가도 좋은 리버런 앤 둘리펫츠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